처음엔 그냥 원래 먹던 일상적인 과자
처음엔 그냥 원래 먹던 일상적인 과자들에 익숙해져
맛두 없고 너무 많이 세트로 샀나 했는데 다이어트를 위해서 배고플때 억지로라도 먹었더니 포만감(?)이 생기면서
이젠 오히려 단 과자거리가 싫고 이것만 먹게 되네욯ㅎ
근데 토스트라서 부스러기가 심해 봉지에 넣어 다니면서 일할때나 집에있을때 간식거리로 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