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에 치즈가 없었더라면~ 무슨맛으로 고구마를 먹을까~
치즈없인 못 살아~ 정말 못 살아~
나는 나는 너를 못잊어~
만화영화 둘리에서 라면송 개사 해봤습니다!
일반 고구마는 질렸어요ㅠ 흐규흐규..
꼭 체험단 하고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