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2일 일요일 공체인증

시댁 잘 다녀왔습니다.
0.6 늘었지만
라면. 과자. 치킨. 소맥 먹은거에 비해
양호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달려봅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 많이 안늘어서 다행이에요!!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오늘도 화이팅이욤😃
그죠
저도 있는데...
아주 양호합니다~~주말 잘보내시고요
600g이면 훗ㅡ, 이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