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포만감도 있어서 3-4시간동안
은근히 포만감도 있어서 3-4시간동안은 배가 딱히 안고팠어요!
곡물분말가루랑 우유랑 섞이니까 괜찮네요! 추천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