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거 진짜 맛있네요... 은근히
아 이거 진짜 맛있네요... 은근히 하나씩 까먹는 맛이. 피티 받는데 요즘 운동 강도가 점점 세지다보니 운동후 기력이 딸리더라구요 그래서 보충할 용도로 샀는데.. 피티 안가는날도 매일 간식으로 하나씩 까먹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