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달아서 뭔가 죄책감이 듭니다
생각보다 달아서 뭔가 죄책감이 듭니다.
원래 나뭇잎모양 비스켓을 사려했는데 품절이라
이걸 구입했는데 초코가 먹고싶거나 예민하고 짜증나거나 할때 한 두개씩 먹기 좋은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