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뺄 수 있겠죠ㅠ?
제가 15kg정도 감량을 하고 지금 5kg정도 다시 찌고 다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처음 했을때랑 다르게 의지도 약해지고 그러다보니 식단 조절도 잘 안되고 자꾸 합리화를 시켜서 많은 양을 빨리 빼야하는 사정이 있는데 불안하고 걱정만 할 뿐 몸은 움직이지 않아서 너무 걱정이에요..ㅜ 어떻게 하면 다시 마음 잡고 열심히 뺄 수 있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