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맛있네요. 밥이 촉촉하고 씹
생각보다 맛있네요. 밥이 촉촉하고 씹는 맛도 있고 천천히 먹으니까 한 봉지만 먹어도 배고픔은 가시는 것 같아요. 떡볶이맛 먹다가 전주비빔밥 먹었는데 나물에서 살짝 비린향이 올라왔지만 괜찮았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