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둔살이랑 닭갈비 두 개 시켰는데 맛
우둔살이랑 닭갈비 두 개 시켰는데 맛있어요
우둔살은 고추 ? 같은거 들어있어서 조금 깔끔한 거 같고 계란후라이 위에 올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닭갈비는 슬라이스치즈 위에 올려서 생김에 싸먹었는데 진짜 닭갈비먹고 남은 거에 볶음밥 해먹은 맛 나요
다 먹으면 또 살거에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