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진행
양배추 스무디는 살짝 냄새는 역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갠츈했고,
아보카도랑 카카오 스무디 맛나여!!
아침: 양배추 스무디
점심: 짬뽕
간식: 아보카도 스무디, 츗로스 반개
저녁: 카카오 스무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