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드시는 간식이..?
배고플 때 먹는 간식 뭐가 있을까요?? ㅠ 곤약젤리, 말린 고구마를 사긴해ㅆ는데... 궁금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는 아몬드 6알정도 먹어요!! 포만감이 들더라구요
탄산수 마시면 배불러요👍
저는 물마셔요....ㅠㅠㅠㅜㅜㅜ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