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꾸덕하고 좋아요! 저는 정말 단
엄청 꾸덕하고 좋아요! 저는 정말 단맛 하나 없고 신게 좋은데 확실히 단맛은 없구요 그렇다고 막 신것도 아니에요 그냥 딱 그릭요거트 맛이에요 맛있고 꾸덕해서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좋아서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