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꼼꼼하게 잘 되어왔고요. 맛도 괜찮아요!! 가성비 갑이네요. 먹기..
포장 꼼꼼하게 잘 되어왔고요. 맛도 괜찮아요!! 가성비 갑이네요. 먹기전에 양이 적지않나 싶었는데 아니네요 ㅋㅋ 포만감이 꽤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