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 미션] 4일차
아침~ 아몬드 그래놀라
![[다신 15기 식단 미션] 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35/wm_4534562_1581524688_1.jpg)
10시 믹스커피1
점심
![[다신 15기 식단 미션] 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35/wm_4534562_1581524688_2.jpg)
오후에 쉐이크 먹을려구 했는데 점심때 너무 먹었나봐요 5시가 다 되어가는데도 배가 빵빵~~ 오늘은 여기서 끝! 수고하셨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