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오늘 태어나서 처음으로 조깅했어요 ㅎㅎ(-1.3kg)
의지뚜
안개 낀 아침에 나가 처음으로 달려보았네요!새로운 변화들이 생겨나니 좋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김의지 감사합니다 홈트랑 번갈아가며 해보려고용^^
다산댁 감사합니다 ㅎㅎ 다산댁님도 화이팅이에요>_<
ADDS 저도...28년만에 처음이었어요 ㅋㅋ 가끔 공기 좋은 날 나가보려고요^^
존경합니다. 전 아침엔 자기 바쁜..ㅜㅜ
오~경치가 너무 좋아요아침부터 달리시고ᆢ멋지십니다ㅎㅎ
운동하기 좋게 잘 되어있네요! 기분도 좋으셨을 것 같아요~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의지 감사합니다 홈트랑 번갈아가며 해보려고용^^
다산댁 감사합니다 ㅎㅎ 다산댁님도 화이팅이에요>_<
ADDS 저도...28년만에 처음이었어요 ㅋㅋ 가끔 공기 좋은 날 나가보려고요^^
존경합니다. 전 아침엔 자기 바쁜..ㅜㅜ
오~
경치가 너무 좋아요
아침부터 달리시고ᆢ
멋지십니다ㅎㅎ
운동하기 좋게 잘 되어있네요! 기분도 좋으셨을 것 같아요~ 내일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