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1주차 서브미션] 6일차
![[다신 15기 1주차 서브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39/wm_4538810_1581724860_1.jpg)
이제 살이 다시 빠지기 시작하니 행복하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아름라라 앗.. 그러다가 결국 매실차 조금씩 마시면서 버텼습니다 ㅠㅠ 확실히 힘들드라구요
프리스탈 저도 처음엔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드라구요..! 오히려 몸이 맑아지는 느낌이라 그 느낌에 더 하게 되는거 같아요
허걱 이렇게 드시고 하루종일 암것두 안먹는거예요?(동공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