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참깨스틱은... 사진보다 훨씬 맛
통밀참깨스틱은... 사진보다 훨씬 맛있게 생겼어요 ㅋㅋㅋ 물론 기존의 그냥 빵 맛을 기대한다면 못미칠 수 있지만 클린한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빵집 빵보다 더 만족스러워요! 하나에 천원 꼴인건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자주 사먹어야겠어요! 카카오도 맛있었거 식빵은 약간 작은 식빵인데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뒀어요 기대하고 있어요@ 재구내의사 백프로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