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 미션]6일차
![[다신 15기 식단 미션]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0/wm_4539156_1581699006_1.jpg)
아침:아보카도 에그샌드위치
점심:닭가슴살 고구마 퀘사디아
저녁:프로틴바
벌써 금요일이네요~
오늘하루도 이렇게 마무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ddmini 아하!! ㅎㅎ 감사합니당
ddmini 전 그냥 별로네요..아주 못먹을 정도는 아니지만요~다시 재구매는 안할려구요~ㅎ
줌바둘리짱 감사합니다😄
퀘스트프로틴바 맛이 어떤가요?!🙄
늘 예쁘게 잘 챙겨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