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더 가볍게 부서졌으면 좋겠지만 그건
좀더 가볍게 부서졌으면 좋겠지만
그건 좀 힘들겠죠...ㅋㅋㅋ
요새 이가 안좋아서 씹을때 쪼오금 걱정되지만
출출할때 한봉정도 먹으면 좋을것같아용
사무실 서랍에 넣어두고 먹을거에욬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