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진행
식사 후 바로 조금 걷는적아 드문데 오랜만에 미션으로 실행에 옮기니까 더 포만감이 느껴져서 좋다!
??식사 후 걷기????
공복운동 후 단백질식단 중이다! 다노 단백질큐브를 먹고 후식으로 양배추 성수동 스무디를 먹었다!
칼로리는 닭가슴살 큐브 125에 소스 1/4 뿌렸고 스무디 100kal 총 252이다.
현재 3일차로 52.5-> 50.4이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