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70kg~80kg대 다이어트방(여자만)

루만님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입니다ㅋ

다신등급

라봉23

1
  • 2020.02.14 19:26
  • 81
  • 4

루만님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입니다ㅋ

제가 오늘 먹은건 떡볶이 맛이예요

전자렌지에 1분20초정도 돌렸고.
봉지를 다 까서 돌려서 그런지
눈으로보고 눌러봤을때는 좀 수분부족? 같이
퍽퍽해보였어요.

첫맛은 생각보다 별로다...랄까요.
흔히 생각하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과 크게 다르지않고
떡볶이 맛은 매콤해서 매운향이 입에 계속돌았어요

현재 먹고있는 잇메이트 훈제 닭가슴살과 비교했을때
퍽퍽하지않아 손이 잘가고 잘넘어가서..
어느순간보니 제가 다 먹었더라구요ㅋ

결론은 오늘도 이벤트중이길래
닭가슴살스테이크 11개 가격+배송비까지
4880원주고 추가주문했어요ㅎ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루만엄마 2020.02.14 21:45

    라봉^^ 걱정마세요ㅎ저는 생선은 비린내로 먹고 고기는 잡내로 먹는 여자예요ㅎㅎ그래서 이몸뚱이가 되었죠ㅎㅎ

    답글
    |
    입력
  • 다신
    라봉23 2020.02.14 21:18

    루만엄마 저는 마트산 생닭가슴살은 잘 못먹어서..훈제닭가슴살을 먹기 시작한지..얼마되지않은것과 입맛이 크게 까다롭지않은것을 참고해주세요^^

    답글
    |
    입력
  • 다신
    딸꽁뜰꽁 2020.02.14 20:36

    오 생생 후기 감사합니다. !! 집에 냉동 닭가슴살 많아서 사긴 좀 애매한데.. 고민해봐야 겠어요

    답글
    |
    입력
  • 다신
    루만엄마 2020.02.14 20:08

    추가주문하신거면 말이 필요없네요ㅎㅎ
    저를 위해 후기까지 넘나 감사드려용♡

    답글
    |
    입력
이전글

[다신 15기 1주차 서브미션] 6일차

2020.02.14 조회수 : 48
다음글

30일 줄넘기 2일차 성공!

2020.02.14 조회수 : 56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