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맛있어요. 냉장고에 소분해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냉장고에 소분해서 넣어두고 전날밤부터 자연해동 시켜서 아침에 토스트기에 데워서.. 그릭요거트, 벨라쨈과 먹으면 환상적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