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드레싱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지난 달에 3키로 정도 빼서 지금은 55kg인 초보다이어터입니다!
운동은 스피닝하고 웨이트 병행하고있습니다.
살이 빠지다보니 욕심이 생겨 닭가슴살을 구입했는데요 저녁엔 샐러드를 만들어 볼려고 하는데 드레싱이 걱정입니다!
하고있는 식단은
아침엔 아몬드브리즈 바나나 블루베리🍌
점심엔 닭가슴살과 현미밥 그리고 반찬
저녁에 샐러드🥗
드레싱 어떤게 다이어트에 무리안가고 괜찮을지 고민되서 질문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