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딱딱한거 잘 못드시는분에겐 비추인데 전 매우맛있게 먹었어요 ㅋ ..
이거 딱딱한거 잘 못드시는분에겐 비추인데 전 매우맛있게 먹었어요 ㅋ 적당히맛있고 아그작 씹어먹는 맛도 있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