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운동미션] 6일차
![[다신 15기 운동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1/wm_4540140_1581718955_1.jpg)
![[다신 15기 운동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1/wm_4540140_1581718955_2.jpg)
![[다신 15기 운동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1/wm_4540140_1581718955_3.jpg)
오늘 운동이 이제까지 중에서 젤 힘들었던듯
아직 3주나 남았거늘,,, ㅠㅠ
첫번째 고비가 3일째면
두번째 고비는 일주일째 인것같아요
이 고비도 잘 넘기면
보름째에 오는 세번째 고비도 잘 넘길수 있을것
같아요
낼은 다신미션운동은 휴일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