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먹을때 니맛도 내맛도 아닌것처럼 느
첨먹을때 니맛도 내맛도 아닌것처럼 느껴지는데 은은하게 단백하고 먹고나먼 더 간식 생각 안나더라고요 ㅋㅋ 식감도 빠삭빠삭해서 스트레스도 풀리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