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 공체 에효..

왜..??
어제 내가 뭘 잘못했지 ㅜㅜ
방장이 부끄럽습니다..
방장을 인계해야 하나여ㅜ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앜ㅋㅋㅋ 뭘 잘못했녜ㅋㅋㅋ오늘도 귀여우신 딸콩님😍
방장 인계라뇨! 딸꽁님이 만든 그룹 덕분에 다들 많이 감량하고 힘도 얻는데요!!😃 딸꽁님 어제 식단 좋았는데 굳이굳이 뽑자면 저녁에 먹은 귤이 아니었을까...🧐 과일에 당분 많아서 아침이나 점심에 섭취하는게 좋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