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야식끊기 1일차 성공!

저녁6시20분쯤 끝이었던 내 저녁밥..... 첫날인데 나빼고 피자 시켜머것다^^.. 낼점심에 먹을까 생각중 너무너무 묵고싶당😭그래도 참자... 먹지말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