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1주차 서브미션] 7일차
![[다신 15기 1주차 서브미션] 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2/wm_4541671_1581807099_1.jpg)
마지막 1주차 미션 가볍게 성공했어요😆😆 2주차 미션인 물 2L 마시기도 열심히 성공하도록 노력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둥글글 ㅋㅋㅋ네! 2L 마시기는 가볍게 통과해서 다신15기 성공해요!
가볍게 통과😂😂저는 힘들었어요ㅜㅜ내일 새롭게 시작하는 미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