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6일 식사운동
오늘 점심이 좀 불량해서 사이클 하고 있어요 포기하지 않고 저녁은 샐러드로~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산댁 감사합니다 홧팅~!!!
점심만 좀 불량하지 다른 식단은 다 좋네요
싸이클도 열심히 하시고ᆢ
수고하셨습니다 ㅎ
ADDS 점심때 탕수육 먹었는데도 파리바게트 케익이 아른거리네요 건강한 식단에 적응해야 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점심에 많이먹는건 차라리 나은거 같아요. 저녁 과식하고 그냥 자버리면 힘들ㅜㅜ
지니쀼 네 화이팅~!!!
맛있어보여요ㅠㅠ 바로 운동까지!! 저녁까지 화이팅입니다:)!!!!
김의지 점심 맛있게 드세요~많이 안먹기 위해 미리 공개해요~^^*
저녁 미리 공개인가요~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으니 힘내서 불태워보아요! 저도 점심 먹어야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