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맛있어여.....다이어트
이거 진짜 맛있어여.....다이어트 하기 전 제 몸에 떡볶이 흐르고 있을거라는 소리 들을 정도로 떡볶이 킬러였는데ㅠㅠ 아무래도 살 찌는 데 직빵이라 안 먹고 참다가 너무 먹고시켜서 시켰거든요! 칼로리 나트륨 다른 업체랑 비교해서 여기가 젤 나아서 시켰는데ㅠㅠ 진짜 맛있어여 소스도 달달한 맛 나고 ㅠㅠ 떡이 현미랑 곤약이라 완~전 말랑말랑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넘 맛있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