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조리를 하지 않고 바로 먹을수있어서
재조리를 하지 않고 바로 먹을수있어서 너무 편해요 아침에 나갈때나 중간에 입이 심심하거나 할때 그냥 슥 꺼내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크기는 중량따라 다양하게 온거같아요. 고구마가 달고 촉촉해서 맛있어요! :9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