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미션] 8일차
일요일이라 아침부터 전체적으로 식사시간이
늦춰졌네요^^;;
![[다신 15기 식단미션] 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4/wm_4543196_1581894971_1.jpg)
가자미구이는 아이들 살발라주고 난거 먹은거라
온전하지 못한 모양새라서 사진에서는
뺐어요~
![[다신 15기 식단미션] 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4/wm_4543196_1581894971_2.jpg)
![[다신 15기 식단미션] 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4/wm_4543196_1581894971_3.jpg)
2주차부터 조금이지만 밥량도 10그램
줄였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둥글글 그 10그램이 한숟가락도 안되는 양인데,,, 참 아쉽더라구요 ㅋㅋㅋ^^;;;
밥량 줄이는 거 진짜 쉽지 않은데ㅜ한국인 밥심이라고 하잖아요ㅜ큰결심하셨네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