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6 일기
ㅎㅎ 오늘은 치팅데이

아침은 가볍게 단식을 깨주는 정도로만 먹었다.
갑자기 무거운 음식을 먹어서 혈당이 확 올라가면 안 되니까 ..
락토핏 챙겨 먹음 !



치팅데이지만 양은 조절해서 먹었다.
파스타랑 볶음밥은 1/3 정도씩만 먹었는데
케이크를 참지 못했다 😿

치팅데이였지만 선방한 것 같다 ㅎㅎ
내일 공복 무게 재봐야 알겠지만 ㅠ
운동하고 자야지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