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8일



오늘은 딸기외엔 그람수도 안재고 대충먹었네요~
점심 김궈서 먹는데..못참고 폭풍흡입하고..
저녁 애들밥주면서 조금 맛보며 먹고 마무리~
자전거 30분 탈 예정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