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 서브미션] 11일차
오늘은 폭망이에요ㅠ 극장에 가기전 뻥튀기 사가려고 생각했는데 잊어버리고 가서 팝콘 먹빵 했어요.
그게 달다구리&짭쪼름이 다 있어서 절제가 안되더라고요. ㅠ
자기 전에 줌바 한판 추고 소모시키고 자야겠어요!
<식단미션>
![[다신 15기 식단, 서브미션] 11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9/wm_4548184_1582139802_1.jpg)
<서브미션>
![[다신 15기 식단, 서브미션] 11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9/wm_4548184_1582139802_2.jpg)
** 모두 고생하셨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민지짱ㅎ 9시부터 풀로 50분 달리려고요ㅎㅎ 우리 마지막날을 위해 포기하지 말아요!!👍
정말 팝콘은 멈출수 없는듯~
줌바로 고고~~!!^^
근육형49 이번주 금욜에 카라반 놀러가서 금토 잔뜩 먹을텐데 이번주 마무리가 걱정이에요ㅠ
치팅이 돼버렸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