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불리 정말맛있어요~ 처음엔 사은품으
배불리 정말맛있어요~
처음엔 사은품으로 딸려온 자몽맛을 먹었는데 너무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 그래서 5가지맛을 각10개씩 주문했습니다~칼로리걱정없이 맛있게먹을수있어서 너무좋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