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서브미션] 16일차
오늘은 처음으로 오전 운동을 못했어요. 아이들 뒤치닥거리로 유독 바빴고 그 둘째날이라 허리가 묵직하게 아프네요. 아시죠 그느낌?^^;
식단이라도 건강하게 잘조절해 볼께요~
![[다신 15기 서브미션] 1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56/wm_4555523_1582551636_1.jpg)
오늘 막둥 두번째 생일이라 미역국 끓여서 먹었네요.♡
본격 맛상은 저녁에 차릴꺼에요~
요건 아들이랑 둘이 점심 먹었어요ㅎㅎ
미역국은 언제나 최고에요!!👍
** 오늘도 무사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에드나코드 휴식이 없어져서 힘들어요 신랑도 늦게 오면 진짜 최악ㅎㅎ
하루운동 운동도 집중력 싸움인데 애들이 옆에 있으면 집중이 힘들긴해요ㅠ
근육형49 오늘 운동 화이팅 마무리 하셨겠죠!!^^
아임파인애플 얼집 휴원에 학교 개학 지연에 아주 엄마들도 코로나 피해자들이에요ㅠ
애들 돌보면서 너무 힘드실거 같아요 ㅠㅠ!! 화이팅!! 힘내세요
개학도 연기되고 마음 편하게 운동하기는 힘들것 같아요.ㅜㅜ
저도 오늘부터 그날이라 온몸이 무겁네요^^;;
아직 운동전인데..ㅜㅜ
남은 오후 힘내보아요~~^^
애들 휴원하니까 정신이 없네요~ 힘내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