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5일 식사운동
163/55향하여
오늘 요가도 안가니 귀찮아서 아침점심 빵으로 대충 떼우고 저녁은 샐러드 먹었네요 다신샵 간식은 오늘 저녁때 와서 못먹었네요 저희 지역 천안도 오늘 확진자가 3명 나와 더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모두들 건강하시길~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지니쀼 빵은 다이어트음식이 아니라 가끔만 먹어줘야할듯해요
빵 맛있어보여유ㅠㅠ
다산댁 빵 맛있게 드세요 천안3명 나와 심란함 저는 안나가면 되는데 신랑은 출근해야해서요
김의지 빵이 하나 먹으면 맛있는데 그이상 먹으니 느끼하네요 맛있게 드세이
오늘 저희 신랑도 파리바게트 빵을 많이 사왔더라구요ㅠ내일은 저도 빵을 조금이라도 먹게 될듯요ㅠ
오늘은 빵의 날이네요ㅎㅎ 저도 간식온거 빨리 먹어야하는데 내일은 뭐라도 빵 먹어야겠어요ㅋㅋ
다이어트 189일차
노력해도 살이 안빠질때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니쀼 빵은 다이어트음식이 아니라 가끔만 먹어줘야할듯해요
빵 맛있어보여유ㅠㅠ
다산댁 빵 맛있게 드세요 천안3명 나와 심란함 저는 안나가면 되는데 신랑은 출근해야해서요
김의지 빵이 하나 먹으면 맛있는데 그이상 먹으니 느끼하네요 맛있게 드세이
오늘 저희 신랑도 파리바게트 빵을 많이 사왔더라구요ㅠ
내일은 저도 빵을 조금이라도 먹게 될듯요ㅠ
오늘은 빵의 날이네요ㅎㅎ 저도 간식온거 빨리 먹어야하는데 내일은 뭐라도 빵 먹어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