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마시면서 쓰는 중입니다. 맹
지금 마시면서 쓰는 중입니다. 맹물 먹기 싫기도 하고 붓기도 빼준다고 해서 구매해봤는데용, 달달한 단호박라떼를 기대했는데(응..?) 진짜 생호박 맛이 나네욬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게 확실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붓기빠짐 기대해보겠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