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시나몬카푸치노루만엄마 새벽까지 잠설치고 잠깐 나갔다왔더니 힘들어서 감자탕먹고 잠들어서 3시간자고 지금 일어났어요ㅜㅜ 내일은 미친듯이 증량^^
컨디션이 별로 안좋으시겠어요~
그날엔 몸한테 휴식을 좀 주셔요^-^
앗!
저두어제부터 시작ㅎㅎ
올은 건강한음식 많이 챙겨드셔요^^
홧팅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