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비만 고민
제가 지금 161에 47키론데 하체가 빠지지 않아서 고민이에요 지방형 하체비만이라 짠 음식이랑 단 음식을 먹지 말아야 한다는데 아예 먹지 말아야 한다는 건가요 아님 가끔 통밀로 된 과자 같은 걸 먹어도 되는 건가요 그리고 단 음식의 기준이 영양성분 당류를 보고 결정하면 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