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진행
이틀째가 쪼금 더 배고팠지만 먹고나면 생각보다 포만감이 커서 할만하네요 아보카도 느끼하고 맛없을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맛있더라구요 낼도 화이팅할겁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