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진행
아침 샐러드랑 핫도그 (근데 핫도그는 다 못먹음)
점심 유부초밥?(밥대신 두부를 넣었어요. 맛남.)이랑 달걀 두개, 깍두기, 아침에 남은 핫도그
저녁 시래기밥+ 소시지
오늘 물은 한 1.5리터정도? 마신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