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전 그냥 비스켓은 안먹을
음... 전 그냥 비스켓은 안먹을래요 ㅜㅜ라고 후기 적었는데 아니네요~~ 도넛츠랑 토스트 먹어보니 마음이 바뀌었어요~대박 맛나용
또 주문하려구요 후기 수정하려고 다시 로그인했어요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