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3일식단시작합니다. 일단그린
오늘부터 3일식단시작합니다. 일단그린스무디 한입먹어봤는데 상콤새콤합니다! 용기 주둥이도 넓어서 먹기편할꺼같아요~ ! 도시락도 맛있다는 후기많아서 기대되요~~ 홧팅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