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요.. 도대체 어쩌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키 156에 55에서 시작을 했고, 3주가 걸려 1키로가 빠졌습니다. 그리고 현재 5주째 54에서 머물러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예전보다는 활동량이 적지만, 홈트 매일 1시간, 하루 약 1200칼로리 정도로 탄수화물 적게먹고 채소 등 건강식, 아보카도 등 좋은 음식, 등으로 식단은 아주 잘 하고 있습니다. 저녁을 오후5시에 먹으니 항상 공복도 16시간정도 유지하고요.
너무 답답해서 눈물이 납니다. 두달 동안 1키로 뺀것이 사람입니까? 인바디다이얼 재 봐도 근육량 지방량 거의 변화없습니다.
너무 우울해요. 뭐가 문제일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저랑 같은 상황이네요ㅋㅋ저도 눈물나요ㅠㅋㅋ저는 스텝퍼 하루에 60분씩 2번해서 총 120분 밟고 나머지는 근력운동이나 스트레칭 운동 30분 이상하는데요ㅋㅋ오히려 몸무게 올라가서 놀랬거든요.. 보니까 체지방은 하나도 안빠지고 근육만 몸무게 오른만큼 붙었어요ㅋㅋㅋ저 같은 경우도 있답니다. 이놈의 코로나때문에 활동량 적어서 그럴거에요. 저는 이 시기에 더 안찌는거에 큰 의의를 두고 있어요.ㅋㅋ
홈트 뭐하세요? (시간은요?)활동량이 적어졌으면 대체 소모에너지가 없어서 몸무게가 변동안하는거 아닐까요. 생활습관을 한번 살펴보셔야 할 것 같아요. 홈트한시간하시고 나머지시간 어떻게 보내시는지. 아예 다이어트에 적합하도록 생활자체를 바꿔야해요. 그리고 몸무게 평균안팍이신분들은 체구있으신분들보다 감량하기 더 힘들어서 남들보다 2배는 해야해요..(경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