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더 맛있어요! 시중에서

생각보다 더 맛있어요! 시중에서 파는 빵보단 덜하지만 통밀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카카오빵은 초코칩도 씹히고 좋네요 아침대용이나 간편하게 먹을수 있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