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약 안먹고 다이어트하는법ㅜ
안녕하세요ㅜ 저는 25살이구 20살때부터 먹었다 안먹었다 하다가 본격적으로22살때 부터 다이어트약을 총3년먹었는데요 근데 약드신분들은 아시잖아요ㅜ살빠져도 근육은없고 그냥 마르게빠지고 약안먹을땐 폭식하게되고 ㅜ운동도 약먹을때만 하게되구ㅜ 약없이 살빼고싶은데 점점자신이 없어지네요ㅠ 어떻게해야 약을끊고 다이어트를할수잇을까요?? 다이어트약 끊은지는 지금 7일도 안됬어여ㅜㅜ 지금도 계속 생각나요ㅜㅜㅜㅜ도와주세요ㅜㅜㅜ 점점 다이어트 가 어려워 지네요 ㅜㅜ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아좀빼자1234567 그동안 보조제에 너무 의지하신게 아닐까?싶네요...제일 좋은방법은 단식시간부터 일일16시간지켜가면서 일반식하시되 탄수량 조금만줄여보세요~~이것부터 해보시고..혹시 이마저도 힘드신거면 다시 마음 다잡으실때까지 다이어트는 보류하셔야합니다..자칫잘못하면 다이어트에대한 스트레스로인해 체중증가가 될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ㅜㅜ지금봣네여ㅜㅜㅜ
이런 다이어트..... 지치지 않으세요?? 언제까지... 이런 어리석을 짓을 반복하려 하는것인지.... 모르겠눈데....
다이어트니까... 지금 먹는걸 줄여야 하고... 운동은 해야할것 같고.... 뭐 그런 생각으로 스스로를 힘들게 하고 계신다면... 다이어트약을 먹든 안먹든.... 다시 요요가 올것이고 다시 또 반복일꺼에요. 왜?? 이전에도 안먹고 운동 했었을텐데..... 그 결과가 지금인데.... 안봐도 결과가 보이지 않아요???
다이어트는 결국 꾸준함이며 유지에 그 초점을 두어야 하는것인데... 며칠 몇kg 감량 이라는데만 초점을 두고 있으니... 조급해지고... 그 결과를 가지고 스스로 잘 했다 생각을 하거든요. 유지도 못하면서 말이죠.
자.... 왜?? 감량 이후 폭식이 이어졌는지...
왜?? 약에 의존하게 되었는지 등을 생각해보시면....
결국 올바른 식습관(적당량을 제 때, 골고루 먹는 식습관)과 알맞은 운동생활을 하지 않으셔서 그랬을것입니다. 올바른 식습관이라는게 안먹는걸 의미하는게 아닌데... 알맞은 운동생활이란게 무리한 운동을 요구하는게 아닌데... 체중의 강박과 조급함으로 스스로를 자학하면서... 나중에 되려 더욱 나빠진 몸을 스스로 만들어 버리는 이런 행동들..... 제가 2년을 여기 게시판에서 안내드리고 알려드려도 이 잘못된 패러다임은.... 끊임없이 반복되어 고민으로 올라오고 있거든요.
다이어트 어렵게 생각하실게 아니에요. 결국 평생 꾸준히 할 수 있게.... 적당량 먹고 알맞게 운동생활을 하다보면... 저절로 몸은 정상을 찾아갑니다. 그걸 믿고 무리하게 다이어트하지 마세요. 그 무리함으로 몸만 망가집니다.
ㅜㅜ맞는말씀인데..그게말처럼쉽진않네용ㅠㅠ
시판되는것들 물론 도움이되긴하겠지만 평생 먹을수도없을테고...현재 어떻게드시고 어떻게 운동하시고 생활패턴은 어떻게되시는지요?
지금운동의지가없어여ㅜ식단도못지키구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