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 기존에 실
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
기존에 실온보관이라는 장점이 큰거같아요!
냉동실 보관하면 냉동실 공감이 없으면 낭패잖아요ㅠ 심지어 해동 안시켜도되는 부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유통기한이 넉넉해서 여유롭게 먹어도 되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